본문 바로가기

굼뱅이 일상

춘천맛집 미스터봉 스파게티 리뷰

안녕하세요~ 굼뱅이우스의 굼뱅이입미다~~

오늘은 어제자로 방문했던 춘천의 맛집

미스터봉 스파게티를 다녀왔습니다!

 

수차례에 걸쳐서 다녀오긴 했지만

이제야 리뷰를 쓰게 되네요.

친구와 명동을 방문한 김에

밥이나 먹고 가기로 했고

피자랑 파스타가 먹고싶어서

미스터봉 스파게티를 다녀왔는데요.

 

저희가 주문한건 로제파스타와

콰트로 피자 2개였습니다.

로제파스타가 9,800원이었고

콰트로피자가 15,900원이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둘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로제파스타의 경우에는

친구가 먹고싶다고 해서

시켰는데 생각해보니까

미스터봉 스파게티에서 

로제파스타를 처음 먹는 거였더라구요.

로제 소스의 부드러우면서도

토마토소스의 새콤함이

잘 어울리는 로제파스타였어요.

(다만 취향이 니뽕내뽕 로제 취향이라서...)

 

피자의 경우는 미스터봉 스파게티가

화덕피자를 만들어주는데

확실히 화덕피자가 그 도우의

쫀쫀한 맛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평소에도 치즈를 엄청 좋아하는데

모짜렐라, 크림치즈, 고르곤졸라

그라나파다노 4개의 치즈가

골고루 들어가있어서

정말 취향에 딱이더라구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미스터봉 스파게티의 콰트로피자를

정말 좋아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상 미스터봉 스파게티 후기를

작성해 봤는데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후기 알려드릴게요!